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양평 두물머리 연핫도그, 두물머리 산책 / 경기도 가볼만한 곳

by 라라* 2022. 4. 29.
728x90
반응형

양평 두물머리 연 핫도그 

 

양평 애견동반 식당, 양평 마당 / 양평 한정식 / 곤드레밥 / 양평 용문사 맛집

양평 마당 - 애견 동반 한식당 경기도 양평 베이커리 카페 추천 '용문산 빵공장', 반려동물 동반 가능 카페 용문산 빵공장 얼마 전 딸들과 함께 양평으로 봄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차를 타고 지

somedaywithflower.tistory.com

 

 

경기도 양평 베이커리 카페 추천 '용문산 빵공장', 반려동물 동반 가능 카페

용문산 빵공장 얼마 전 딸들과 함께 양평으로 봄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차를 타고 지나가던 중 목이 말라 우연히 들어가게 된 카페가 너무 괜찮아서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반려동물 동반도 가

somedaywithflower.tistory.com

날씨가 너무 좋은 봄나들이가 너무 가고 싶어서 드라이브를 다녀오기로 했었는데요^^ 어쩜... 저희가 정한 날짜만 날씨가 흐리던지... 심지어 비가 온다는 얘기도 있어서 처음 가기로 예정했던 태안 튤립축제는 포기를 하고, 경기도 근처에 가볼 만한 곳을 찾다가 양평 두물머리를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다행히도 날씨는 흐렸지만, 비가 오지 않았고 덕분에 많이 덥지 않은 날씨라 걷기에도 좋았답니다. 사실 양평 두물머리를 선택한 데는 딸들의 요청이 좀 있었는데요. 바로 두물머리 연 핫도그가 먹고 싶다는 의견에 두물머리를 선택하게 되었답니다. ㅎㅎㅎㅎ 

 

 

 

저희는 양평 두물머리 주차장은 바로 위 주소 '두물머리 공영주차장(신양수대교 다리 밑)'을 이용했습니다. 현재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나 주차시설 차단기는 설치가 되어 있었답니다.... 언젠가는 유로가 될 것 같습니다....

 

날씨는 많이 흐려서 아쉬웠지만 그럼에도 예쁜 꽃들이 곳곳에 있어서 예쁜 산책길이었습니다. 물론 바람 엄청 불어서 강가 쪽에서는 힘들었지만, 날씨가 더 좋은 날에는 걷기에도 좋고, 사진 찍기에도 좋은 여유로운 곳이라 다음에는 날씨 좋을 때 한 번 더 방문할 예정입니다.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라 평소에는 사람들이 줄을 서서 먹는다고 합니다!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마침 줄도 없고 해서 바로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날씨가 안 좋아서 사람들이 없었을 수도 있습니다.....ㅎㅎㅎ) 

 

- 영업시간

평일 : 오전 10시 - 해질 때까지

주말(공휴일) : 오전 9시 - 해질 때까지

 

휴일 : 태풍, 지진, 쓰나미 때만 쉽니다! 

 

영업시간과 휴일 정말 신박합니다.ㅎㅎㅎㅎ 

- 순한 맛 : 3,500원

- 매운맛 : 3,500원

 

메뉴는 이렇게 2가지입니다! 저희는 매운걸 잘 못 먹는 사람들이라.... 맛있게 핫도그를 먹기 위해 모두 순한 맛으로 주문했답니다.ㅎㅎㅎㅎㅎ 일반 핫도그랑 비슷하면 3,500원 가격 조금 비싼데 생각했는데, 핫도그를 받고 먹고 나니 어느 정도 납득이 되었답니다. 일단 핫도그 크기도 적당히 크고, 특히 안에 소시지가 일반 핫도그와 달리 탱탱하고 크기가 꽤 큰 소시지가 들어있었답니다. 심지어 저 케첩과 마요네즈를 어쩜 저렇게 정갈하게 뿌려주시는지! ㅎㅎㅎㅎ 두물머리에서 핫도그 사고 인증할만했답니다! 

저희가 방문한 날에는 사람도 많이 없어서 앞쪽에 곳곳에 마련된 자리에 앉아 핫도그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양평 두물머리에서 산책도 하고, 핫도그도 먹고 나름 머리 식히고 드라이브하기에 너무 좋은 장소인 것 같습니다~ 특히 저 핫도그는 한 번 더 먹고 싶은 생각이 드는 핫도그였답니다. 주말에 경기도 가볼 만한 곳, 서울 근교 여행 찾으시는 분들은 양평 두물머리 들려서 산책도 하고, 핫도그도 먹어보시길 바랍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