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예, 식물 그리고 꽃

수능응원선물 / 캘리그라피를 이용한 실내공기정화식물 스칸디아모스만들기 /응원글

by 라라* 2021. 11. 17.
728x90
반응형

 

내일이 바~~로~~~!! 수능일이네요.

온 나라의 아주 큰 행사 중 하나이지요~

 

대입 수능을 두 번이나 치러본

학부모 입장으로 얼마나

힘든 일인지 잘 알고 있어요.

모든 수험생들과 뒷바라지한 부모님들께

기를 모아 좋은 성적 얻기를 기도합니다~

 

내일은 날이 춥지 않아야 할 텐데

온갖 신 들께서 출동하는 날이라

춥다는 우스갯소리도 있는데~

부디 내일은 누구에게나

아주 좋은 일들이 많길 바라는 날이에요.

 

저는 이번 수능 응원 선물을 주문받아서

많은 분들에게 기도하면서

캘리그라피를 이용한

스칸디아모스액자를 만들어 드렸어요.

 

올해 저는

캘리그라피 부문 서예대전에서

상을 두 군데나 받은 경력으로

마음을 담은 수능 응원글과

선물을 제작하는 뜻깊은 일을 했어요.

 

 

 

응원선물

응원글로 제작된

스칸디아모스

 

 

수능 응원 선물로 냉장고에 가득했던

초콜릿과 찹쌀떡을 생각하면서

 

이번에는 오래 기억하고 간직하기 좋은

실내 공기정화식물 역할을 하는

 

스칸디아모스

활용하여 이쁘게 만들었어요.

 

스칸디아모스 액자

 

캘리그라피로

정성과 마음을 가득 담은

스칸디아모스 나무를 만들어 보았어요.

 

누구에게나 힘이 되는 응원글들~

 

집들이 선물

 

특히, 기독교 지인의 부탁으로

만들어 드린 좋은 성경말씀

 

수능 응원 선물로

아주 좋은 아이템이라 생각되네요~

 

스칸디아모스 액자

 

스칸디아모스

천연 살아있는 이끼로 물을 주지 않아도

몇십 년은 잘 지내는 이끼랍니다.

 

공기정화와 실내의 수분으로 먹고살아서

습도 조절도 잘되고

보기에도 신선하고 청량감을 주는

 

사랑받는 스칸디아모스랍니다.

 

 

응원 축하 선물

 

저는 개인적으로

"숨통이 트이다"

이 문구가

시원한 바람이 제 안으로 들어오는 듯

참 좋더라구요~ㅎ

 

 

식물담다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식물담다" ; 식물에 마음과 정성을 담습니다.

smartstore.naver.com

 

스칸디아모스 응원 선물

 

주문받아 제작한

수능 응원 선물들이에요!

 

캘리그라피와 스칸디아모스를

활용한 제작 해봤어요.

 

스칸디아모스 인테리어 액자

누구에게나 어깨에

진 힘든 일들이 있을거예요.

하지만 힘내시길 바라요~

 

긍정은 긍정을 끌어오도록 한대요~

수능생, 학부모.. 등등

응원이 필요한 모든 분들

다 같이 화이팅해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