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예, 식물 그리고 꽃

크리스마스리스 만들어봐요~/ 스칸디아모스 만들기

by 라라* 2021. 11. 21.
728x90
반응형

 

벌써 11월 절반이 지나가고 있어요

며칠 뒤면 2021년의 마지막 달 12월이네요

 

12월에는 한 해의 많은 행사 중에도

가장 기대되고,

어른, 아이 모두가 설레는

가 있답니다:)

 

Merry Christmas!!

 

그래서 오늘은!

저 역시도 설레게 하고, 기대되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크리스마스 리스를 만들어보았어요

 

크리스마스 리스

 

지인들의 부탁으로 

저는 크리스마스 리스와 장식들을

만들어보았어요

 

크리스마스 소품들로

초록색, 빨간색 소품들만 준비했는데도,

벌써 크리스마스가 다가온 기분이었어요

 

크리스마스 소품

 

크리스마스 리스뿐만 아니라 

다른 장식품들도 만들었어요!

 

크리스마스 장식
크리스마스 장식

 

원형리스, 스칸디아모스, 소재, 피규어 등

특히 제가 좋아하는 스칸디아모스를 사용했어요

 

크리스마스 소품

 

산타할아버지와 루돌프 피규어를 함께하니

귀여움도 배가 되었구요~

시나몬 스틱과 솔방울을 사용하여

감성을 한 스푼 얹었습니다^^

 

크리스마스 리스

 

스칸디아모스를 이용한

푸르름 가득한 스칸디아모스 리스,

금빛 화려한 소품과 리본을 이용한

금빛 크리스마스 리스!

정말 예쁘지 않나요~~

 

11월이 끝나가면

크리스마스 설레임이

12월과 함께 찾아오는 것 같아요^^

 

우리 모두 설레는 12월을 맞이해 보아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