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예, 식물 그리고 꽃

추수감사절교회장식과 꽃꽂이/ 추수감사절과일

by 라라* 2021. 11. 20.
728x90
반응형

내일은 저희 교회에

추수감사주일을 맞이하여

추수감사절 교회장식과 꽃꽂이를

하느라 분주한 하루였어요.

 

성전꽃꽂이를 하다보면 몸은 지치지만

은혜안에서 작품이 완성되어

하나님 보시기에 흡족해 하실거란

생각에 제가 쓰임 받아서

저는 너무 감사해요.

 

특히,

추수감사절에는

신경쓰이는 추수감사절 장식들이 많아서

많은 시간을 들여

작품을 완성하게 되어요.

 

추수감사절은 

기독교 신자들이 한해 가을 곡식을 거둬

하나님께 감사 예배를 올리는 날이예요.

 

코로나로 지치고 감사한일이

적을텐데도 희망을 잃지 않고

잘 버틴 우리에게

더 감사한 일을 주실거라 생각하면서 ~ㅎㅎ

 더 풍성한 과일과 농산물, 그리고

아름다운 꽃꽂이로

추수감사절 장식을 해보았어요.

 

성전 꽃꽂이

 

이번 추수감사절 교회 장식의

화려한 꽃꽂이예요.

장미, 소국, 거베라, 알스트로메리아,

옥시, 화살나무, 소재와

과일조화를 활용하여

추수감사절 꽃꽂이를 하였어요.

 

구조물을 만들어 사과, 귤을 담았어요.

추수감사절의 분위기를 한껏 연출했어요.

 

추수감사절

온갖 곡식과 추수감사절과일들이 나왔어요.

수고하고 애써 지은

농산물들을 보면 다시금 살아계신

하나님께 감사한 마음이 절로 납니다.

 

교회 추수감사절

땅, 햇볕, 공기 그리고

우리에게 건강도 주시고

감사할 조건들이 참 많은

추수감사절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내년에는 각자의 삶에

더 풍성한 결실들이 맺어져서

추수감사절에 더 더

감사한일이 많기를 기도해보네요.

 

저도 많이 힘든 한해를 보내지만 

제 힘으로 불가항력에 마주하다 보니

다 내려놓고 생각을 많이  해보았는데요

 

제가 선택한 일은요~~

 

"그냥 감사하자"

 

감사의 조건을 찾아봤어요.

사실 불평불만이

백만오천육백칠십개라면~ㅋㅋ

감사는 한개?~ㅠ

 

그래서 더더욱 찾은 감사조건들

사람들이 저보고 얼굴에서 빛이 난대요

그래서 

감사해서 그래요~ 했지요.

모두 힘내자구요~

 

성전 꽃꽂이

 

내년에도 더 풍성한 한해가 되길 기도하며~~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