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예, 식물 그리고 꽃

소상공인 창업교육 전문기술교육 아로마테라피 교육 받았어요^^

by 라라* 2021. 9. 16.
728x90
반응형

오늘도 날이 가을가을한 가을날이네요~^^

얼마전 신청해놓은

소상공인 창업교육 전문기술교육을 받은 첫날이예요

저는 반려동물을 위한 아로마테라피교육을 받았는데요~

세상에나~ 다~ㅎㅎ

유기농 천연허브와 유기농과일농축오일로

준비된 재료로 교육을 받았어요.

 

아로마(Aroma) : 향기, 냄새 + 테라피 (Therapy) ; 치료, 치유 : 향기를

이용한 치료법 이 아로마테라피인데요

질병을 예방하고 건강을 유지하며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것이 목표.

 

요즘은 반려동물을 기르는 가정이 참 많아요.

저역시도 너무도 사랑스러운

우리 강아지에게 최고로 좋은것만 해주고픈

마음이 통하는 교육이었어요.

강아지의 스트레스나 불리불안장애, 외부의 벌레나 기생충으로 부터

보호하고 퇴치, 자연치유..등등

말못하는 강아지들을 보호하기 위한 수업이라 굉장히 유익했어요.

 

재료는 사람이 사용해도 너무 좋은 것들로만 사용되었어요.

소상공인 창업교육을 통하여

배운 과정들이 

반려인들이 많아지고 있는 시장에서 좋은 아이템이 될것 같아요.^^

 

 

 

제가 만든 그루밍 스프레이/ 피모에센스 / 발바닥패드밤을 만들어서 한컷!!

 

 

 

소상공인 지식배움터에서 신청하고 전문교육기관에서 배우시면 된답니다.

 

 

아로마테라피 교육은 이론과정이 아주 중요해서 열심히 필기를~^^

 

 

에센셜오일들과 효능에 대해서도 향도 맡아보고

실제 효능에 대해 공부하는 시간이었어요

 

 

 

 

저는 우리집 강아지를 위해 실습과정에서 캐모마일로먼( 민감한 피부,스트레스해소)

오렌지스윗(면연력강화, 피부정화..)프랑킨센스(모든피부질병,피부활기..)

로즈우드(세포재생..)제라늄(항박테리아, 건선, 습진,벌레퇴치)등을

이용하여 그루밍스프레이와 피모에센스를 만들었어요.

 

 

 

 

 

 

 

 

한방울 한방울 정성을 다해 ~ 만들고 남은거는 제몸에 바르기도 하고

요~

 

 

 

 

 

 

 

 

반려견도 우리의 사랑스런 가족이예요~

좋은것만 주고 싶어요~

건강하게 지켜주고 싶어요~

아마도 반려견 시장은 더 성장 될것 같아요

 

이런 교육을 통해 저도 성장의 기회가 될거라고 믿어요^^

 

나라에서 하는 좋은 교육제도가 많이 있어요.

잘 찾아서 자신의 직업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보는 시간 되었으면 좋겠네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