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말씀

좋은 성경말씀(9)

by 라라* 2022. 1. 13.
728x90
반응형

좋은 성경말씀 나눔 합니다.

*그를 기다리는 자마다 복이 있도다*

 

(잠언 28:6) 가난하여도 성실하게 행하는 자는 부유하면서 굽게 행하는 자보다 나으니라.

 

(이사야 30:18)그러나 여호와께서 기다리시나니 이는 너희에게 은혜를 베풀려 하심이요 일어나시리니 이는 너희를 긍휼히 여기려 하심이라 대저 여호와는 정의의 하나님이심 이리 그를 기다리는 자마다 복이 있도다.

 

*어떤 유명한 회사에서 신입사원을 뽑았습니다*

 

화려한 스펙의 수많은 우수한 지원자들이 지원하여 회사는 어떤 사원을 뽑아야 할지 고민했습니다.

드디어 면접일이 되었고 지원자들은 오전 10시까지 회사가 지정한 면접 장소로 모였습니다.

그러나 점심시간이 지나도록 회사 관계자는 한 사람도 나와보지 않았습니다.

 

드넓은 해바라기밭

지원자들은 저마다 불평을 하기 시작하더니 급기야 욕을 하며 하나둘씩 장소를 떠나버렸고, 오후 3시가 되자 몇 사람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3시가 지나자 회사 관계자가 나타나 이렇게 말했습니다.

 

"여러분! 기다리느라 수고했습니다. 여러분들은 저희 회사를 믿고 기다려주셨습니다. 여러분들은 성실과 인내를 가진 사람들입니다. 여러분들은 저희 회사가 찾는 바로 그 인재들이십니다. 

여러분들은 모두 합격되었습니다. 내일부터 연수가 시작되니 출근하십시오!"

다람쥐와 해바라기

(히브리서 10:36) 너희에게 인내가 필요함은 너희가 하나님의 뜻을 행한 후에 약속하신 것을 받기 위함이라

 

우리는 어떤 환경에서도 하나님을 전적으로 신뢰함으로 하나님의 때를 기다리고 있나요?

 

우리는 하나님의 때를 기다리며 열심히 씨를 뿌리고 거름을 주고 물을 주며 최선을 다하고 있나요?

 

우리는 스펙이나 점수, 학력이나 외모 등 외적인 것으로 사람을 평가하지만 하나님은 우리의 마음과 자세를 보십니다.

 

(사무엘상 16:7) 여호와께서 사무엘에게 이르시되 그의 용모와 키를 보지 말라~내가 보는 것은 사람과 같지 아니하니 사람은 외모를 보거니와 나 여호와는 중심을 보느리라 하시더라.

 

기도 몇 번하고 새벽기도 몇 번 참석했다고 십일조 몇 번 했다고 기도가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응답되지 않는다고.. 불평하고 원망하며 하나님의 존재를 부정하고 내 기도를 들으신 건지 의심한 적은 없으신가요?

행운의 해바라기꽃꽂이

(출애굽기 40:36~37) 구름이 성막 위에서 떠오를 때에는 이스라엘 자손이 그 모든 행진하는 길에 앞으로 나아갔고 그름이 떠오르지 않을 때에는 떠오르는 날까지 나아가지 아니하였으며

 

(로마서 4:18) 아브라함이 바랄 수 없는 중에 바라고 믿었으니 이는 네 후손이 이 같으리라 하신 말씀대로 많은 민족의 조상이 되게 하려 하심이라.

 

바랄 수 없는 중에 바라고 믿음이 약해지지 않는 아브라함처럼 믿음의 눈을 열고, 말씀하신 약속을 반드시 지키시는 신실한 하나님을 의지 합시다.

 

(야고보서 5:11) 보라 인내하는 자를 우리가 복되다 하나니 너희가 욥의 인내를 들었고 주께서 주신 결말을 보았거니와 주는 가장 지비 하시고 긍휼히 여기시는 이시니라.

 

하나님은 내 마음의 중심을 보시고 믿고 간절히 매달리는지를 보십니다. 조급해하지 말고 참고 오래 기다릴 줄 아는 자가 하나님의 큰 축복을 받습니다.

 

좋은 성경말씀 나눔을 통해 저에게도 오늘의 말씀이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가 되었습니다.

 

 

LIST

'오늘의 말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좋은 성경말씀(11)  (0) 2022.01.16
좋은 성경말씀 (10)  (0) 2022.01.14
좋은 성경말씀  (0) 2022.01.12
좋은 성경말씀(8)  (0) 2022.01.10
좋은 성경말씀(7)  (0) 2022.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