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말씀

좋은 성경말씀

by 라라* 2022. 1. 12.
728x90
반응형

 

좋은 성경말씀 나눔 합니다.

 

(잠연 25:21~22) 네 원수가 배고파하거든 음식을 먹이고 목말라하거든 물을 마시게 하라

~여호와께서 네게 갚아주시리라.

 

예전에는 부모님들이 가이들에게 이렇게 말했었죠.

"공부 좀 해라! 공부해서 남 주냐?"

 

그런데 요즘 어느 봉사 단체에서 만든 티 뒷면에는 이렇게 쓰여 있습니다.

 

"공부해서 남 주자!"

 

아무리 뛰어난 재능과 실력이 있다 한들 나 혼자만 가지고 있다면 무슨 유익이 있을까요?

하나님이 선물로 주신 달란트, 재능, 물질, 정보, 건강, 시간을 다른 사람들과 나누지 않으면 기쁨과 보람도 적고 활용성이 작으며 큰 성과를 내기도 어렵습니다.

남에게 내가 가진 것을 나눠준고 몽사 하는 것은 내 것이 더 크게 만들고 여러 사람들과 더불어 많은 성취를 이루는 길이며 복은 나눌수록 커집니다.

 

 

곶감 자연건조

(누가복음 6:35) ~아무것도 바라지 말고 꾸어주라 그리하면 너희 상이 클 것이요~

(마태복음 6:3~4) 너는 구제할 때에 오른손이 하는 것을 왼손이 모르게 하여 네 구제함을 은밀하게 하라 은밀한 중에 보시는 너의 아버지께서 갚으시리라.

 

성경은 나누어 주는 삶을 살아가는 성도들이 가장 성공한 사람이고 복 받은 사람이라 말씀합니다. 현대인의 불행은 이기심에서 출발합니다. 남을 이용하고 괴롭히고 울리고 슬프게 하는 사람의 가정은 행복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주는 삶'을 인생의 목표로 정하고 살아야 합니다.

세상을 살아가는 사람 중에 좋은 결과를 가져오는 삶은 반드시'주는 목표'를 정한 사람입니다.

 

최근 심리학자들은 실제로 '주는 사람'이 더 건강하고, 행복하고, 장수한다는 연구결과를 발표했습니다.

 

남에게 주는 사람이 고통과 아픔을 적게 느끼고, 정신적으로 더 건강하며, 스트레스도 적고, 질명에도 덜 걸린다는 것입니다. 금연보다도, 주 4회 규칙적인 운동보다도 구제가 장수에 더 좋다고 합니다.

 

미시간대 학자들은 지난 5년간 400명의 노인 부부들을 조사한 후 다른 사람들을 돕는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에 지해 수명이 훨씬 더 길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연구 책임자인 브라운 교수는 단도직입적으로 "다른 사람을 돕는 것은 자신의 생명을 연장시킨다"라고 말했습니다.

 

곶감 만드는 과정

(사도행전 20:35)~ 주 예수께서 친히 말씀 하산 바 주는 것이 받는 것보다 복이 있다 하심을 기억하여야 할지니라.

하나님은 우리에게 날마다 좋은 것으로 먹이시고 입히시고 길러주시는 우리들의 목자입니다.

 

(마태복음 6:21) 네 보물 있는 그곳에는 네 마음도 있느니라.

 

 

(마태복음 6:20) 오직 너희를 위하여 보물을 하늘에 쌓아 두라 거기는 좀이나 동록이 해하지 못하며 도둑이 구멍을 뚫지 못하고 도둑질도 못하느니라.

 

 

바람에 건조하는 곶감

(마태복음 19:21) 예수께서 이르시되~가서 네 소유를 팔아 가난한 자들에게 주라 그리하면 하늘에서 보화가 네게 있으리라~.

 

(잠언 11:24~25) 흩어 구제하여도 더욱 부하게 되는 일이 있나니 과도히 아껴도 가난하게 될 뿐이니라 구제를 좋아하는 자는 풍족하여질 것이요 남을 윤택하게 하는 자는 자기도 윤택하여지리라.

 

이렇게 우리 모두 열심히 일하고 공부해서 남 주는 삶, 나눔을 실천하는 삶을 통해 하나님과의 풍성한 관계를 유지하며 기쁘고 보람된 삶을 사시길 기도합니다.

 

 

 

 

 

 

 

 

 

 요즘 만족보다는 욕심으로 마음을 채워가며 불안했던 삶을 다시 정리해보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좋은 성경말씀을 통해 저는 다시 인생의 계획서를 정리합니다.

나눔 할 수 있어서 좋은 시간입니다.

LIST

'오늘의 말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좋은 성경말씀 (10)  (0) 2022.01.14
좋은 성경말씀(9)  (0) 2022.01.13
좋은 성경말씀(8)  (0) 2022.01.10
좋은 성경말씀(7)  (0) 2022.01.09
좋은성경말씀  (0) 2022.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