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말씀

좋은 성경말씀(21)

by 라라* 2022. 2. 9.
728x90
반응형

*좋은 성경말씀 나눔 합니다*

 

  • 우리 두드려 봐요

(이사야 59:1~2) 여호와의 손이 짧아 구원하지 못하심도 아니요 귀가 둔하여 듣지 못하심도 아니라 오직 너희 죄악이 너희와 너희 하나님 사이를 갈라 좋았고 너희 죄가 그의 얼굴을 가리어서 너희에게서 듣지 않으시게 함이니라.

 

(시편 9:10) 여호와여 주의 이름을 아는 자는 주를 의지하오니 이는 주를 찾는 자들을 버리지 아니하심이니라.

 

(이사야 43:2)네가 물 가운데로 지날 때에 내가 너와 함께 할 것이라 강을 건널 때에 물이 너를 침몰하지 못할 것이며 네가 불 가운데로 지날 때에 타지도 아니할 것이요 불꽃이 너를 사르지도 못하리니

 

힘들고 지칠 때 우리는 너무 막막하고 불안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기도 할 수 있는데 왜 염려하냐고 말하십니다. 낙심하지 말고 기도를 드릴 때 우리에게 하늘의 문이 열리는 기도의 응답을 받습니다. 

 

(요한복음 14:13~14) 너희가 내  이름으로 무엇을 구하든지 내가 시행하리니 이는 아버지로 하여금 아들을 인하여 영광을 얻으시게 하려 함이라 내 이름으로 무엇이든지 내게 구하면 내가 시행하리라.

 

어느 까페의 리스

 

하나님은~

기도하시는 우리에게 찾아옵니다. 그리고 우리에게 새로운 경험을 통하여 세상을 보는 눈을 열어 주십니다.

 

기도는 무엇을 얻고자 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살아계신 하나님을 발견하며 영적인 세계를 보는 눈을 갖게 해 주면서 우리에게 기도하라 하신 이유를 깨닫게 하십니다. 새로 온 세계를 보여주시며 우리에게 삶의 길을 제안해 주십니다.

 

누구나 예수를 믿고 기도하면 응답받을 수 있습니다.

 

 

  • (마가복음 11:24)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무엇이든지 기도하고 구하는 것은 받은 줄로 믿으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그대로 되리라

이것은 하나님의 말씀이고 살아있는 말씀이라 의심하지 말고 요즘처럼 여기저기 힘들다고 아우성인 세상일 때 불안, 막막함을 없애고 기도하면서 하나님의 응답을 기다려보는 시간을 가져봅시다.

 

기도는 연 약하고 보잘것없는 저를 강하고 아름다운 사람으로 만들어주시면서 하나님의 능력을  만나는 시간입니다.

너무 바빠서, 분주해서, 세상 살기 힘들어 죽을 지경일 때 , 너무 필요한 것만 구하는 것 같아 내 속을 아실 것 같아서 죄송해서 기도가 못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하지만 기도는 먼저 하나님 나라를 구하고 매일 수시로 어느 곳에 어느 때나 기도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능력을 내 수준과 기준에 맞추지 말고 기도해보십시오. 설마 내 하찮은 믿음으로 기도하는 나의 기도까지 들어주실까 의심하지 말고 염려하지 말고 두려보세요. 기도로~

 

하나님께 다가갈 때 , 가지고 있는 모든 키로 문을 열려고 하지만 하나님은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목소리로 꾸짖으십니다.

"너는 왜 두드리지 않니?" 우리 두드려 봅시다.

 

(마태복음 7:7~8) 구하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리하면 찾아낼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 구하는 이마다 받을 것이요 찾는 이는 찾아낼 것이요 두드리는 이에게는 열릴 것이니라.

 

늘 기도하면서 풍성한 하루하루 만들어 갑시다.

좋은 성경말씀 나눔 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LIST

'오늘의 말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좋은 성경말씀 나눔합니다(23)  (0) 2022.02.18
좋은 성경말씀(22)  (2) 2022.02.15
좋은 성경말씀(20)  (0) 2022.02.02
좋은 성경말씀(19)  (0) 2022.01.31
좋은 성경말씀(18)  (0) 2022.0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