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예, 식물 그리고 꽃

소상공인 지식 배움터에서 다양한 교육 받아보고 평생직장 갖기

by 라라* 2021. 8. 23.
728x90
반응형

더워서 아찔했던 여름이 가려나 봅니다.

열대야도 사라지고 선선해서

요즘은 창문도 몇개는 닫고 꿀잠을 자게 되네요.

 

저는 의욕만 넘치는 마음으로 창업의 경험이 있었어요.

사업자등록증은 아직 폐업하지 못한 상황에서 다시 시작하려고

마음의 준비만 계획하는 중에

지인의 소개로 소상공인 지식 배움터 를 알게 되었어요.

 

요즘은 자영업 하시는 분들은 다 알고 계시겠지만,

저는 정보를 공유하지 않고

혼자 힘으로 해보려했던 무지함이 ... 여튼

 

이번에 저같이

사업자등록증이 있는사람이나 창업을 준비하려는 분들도

다 해당이 되는 좋은 종보가 있어서 공유해보려해요.

 

소상공인 지식 배움터에서는

다양한 교육이 있어서 관심 있으신 분들은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좋은 정보 많이 얻으실거예요.

저는 프리져브드 교육을 받고 싶었는데 마침  현장교육안내가 있어서

교육신청을 해놓고 승인을 대기중입니다.

교육비도  사업자등록증과 관련성이 있다면

국비 지원이 되고 있어서 부담 없이 교육을 받을수 있어요.

 

 

 

모든 수강 신청은 본인인증 후 회원가입을 하시면 수강신청이 가능해요.

온라인교육 , 현장교육, 제휴기관등 방문하시어 필요한 교육을 선택 하시면 된답니다.

저는 현장교육으로 신청완료 했어요.

잘 배우고 익혀서 제가 좋아하는 꽃창업도 계획중입니다.^^

평생직장을 위하여~!!

 

 

 

 

아래는  지금 진행 중인 한곳을 예시로 올려놨습니다.

다양한 전문분야의 질좋은 교육을 제공해서

저는 자격증까지 취득 예정이랍니다.

 

 

 

 

소상공인 지식배움터는 소상공인의 경쟁력을 높이는

사업주기별 맞춤형 교육을 하고 있어요.

변해 가는 시대에 늘 안주하는 사업보다는

앞서가며 꾸준한 매출을 증대할수 있는 교육이라면

적극적으로 공부할 생각이예요.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 아주 많아요.

저도 제가 지원한 분야에서 열심히 감사히 배울 생각입니다.

나이가 있다고 뒤로 물러설 일이 아니라

젊은친구들보다 좀더 부지런히 익혀볼거예요~^^

저의 은퇴없는 직업을 위하여 도전!!

평생직장 갖기 도전!!

여러분도 관심가져 보세요~ㅎㅎ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