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책

가상화폐 비트코인가격과 알트코인, 라이트코인에 대해~

by 라라* 2021. 9. 7.
728x90
반응형

요즘은 맑은 날을 볼 수 없을 정도로

가을비가 계속이네요.

이비도 조만간 그치고

맑은 하늘을 우리에게 공개 하겠죠~^^

얼마나 이쁜 가을을 우리에게 주려고 비가 올까요~

 

비가 오니 마음도 가라앉고

차분히 책도 보고 여러 신문의 정보를 보게 되네요

요즘 책들은 부와 관련된 책도 많고 미래세계에 대한 책도

많이 나와서 저도 으응~?

세상이 변하는 구나 하고 관심을 조금 가져보니~

제겐 먼나라이웃나라 이야기들이더라구요~ 

설마~? 정말~?

 

기냥 흘러가는대로 귀에 담았던 이야기들이

전기차, 수소차, 화폐도 코인으로 결재 한다는둥~

앞으로 신세계가 펼쳐지려나봐요.

 

전기차와 수소차는 산업이

바뀌는구나 하고 끄덕끄덕 하지만,

코인은 안좋은거야

하는 인식만 제 귀에 머무르고 있는 저 ..

 

딸아이가 먼미래의 산업에 대해 공상영화처럼 이야기를 해주기에 으응~?

아~ 그럴수도 있겠다는 관심을 가져봤어요.

미래는 살아보지 못해서 모르겠지만

과거를 더듬으니 신용카드에서 부터 핸드폰의 아주 빠른 정보화가

주부인 제게는 미래를 이해하는게 쉽더라구요.

가상화폐가 화폐로서 가치가 있겠구나 하는~

 

여기저기 찾아보니

비트코인가격이 헐~ 알트코인은 뭐야~ㅎ 라이트코인은 뭘까 하는 궁금증~

 

정말 웃기죠~

젊은 사람들과 빠른 산업의 혁명안에서 말귀라도

통하려면 배워야겠다는 생각이 훅~ 들어오네요.

 

 

 

 

신문스크랩

 

신문들을 보다 보니 코인에 대한 뉴스가 제법 많네요

비트코인이 대장인가봐요~

다들 비트코인가격에 관심이 많네요~ㅎ

 

신문스크랩

 

저는 사실 전기차와 수소차가 미래에 어떤 모습으로 다닐지 궁금해요

전기차는 요즘 많이 다니고 있고 충전소도 많이 생겼어요.

주유비도 전기충전이라 훨씬 저렴하더라구요.

자율주행차도 진짜 손도 안대고 운전이 가능한지

주차도 가능한지.. 마치 상상엔 공상과학영화를 상상하고 있답니다~^^

 

 

신문스크랩

 

너무 세상변화에 귀닫고 살지는 말아야겠어요

비트코인의 가격이 왜 다들 예민한지 알트코인,라이트코인은 무엇이며

가상화폐들이 왜 생겨 났는지

기본적인거에 관심을 가져야 되겠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저는 이제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

신문에서는 코인거래소의 실명계좌에 대한 뉴스가 나오네요.

아마도 화폐로 인정되어 가나봐요

체계적인 법을 구축하려는거 보니~

나이가 먹는다는거는 저는 참 좋아요~

다양한 과거의 경험과 앞으로 올 미래에 대한 두근두근 떨림

그러나 공부하지 않으면 우린 까막눈이 될지도 몰라요~

다같이 공부해봐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