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카페

투썸플레이스 신메뉴 애플망고 케이크 빙수

by 라라* 2022. 6. 20.
728x90
반응형

투썸플레이스 신메뉴 - 애플망고 케이크 빙수

이제 진짜 여름이 왔습니다~ 며칠 전까지만 해도 아침에는 선선했는데 이제는 아침부터 후덥지근한 것 같습니다. 게다가 장마철도 다가오니 더운 날에 습함까지 더해지니 앞으로의 여름 나기가 걱정되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더운 날에는 또 시원한 디저트,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즐거움도 있습니다. 저는 날씨가 더워지니 제일 먼저 생각난 디저트는 빙수였는데요, 얼마 전 우연히 투썸플레이스에 들렸다가 신메뉴 빙수가 있길래 바로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투썸플레이스 신메뉴 빙수는 바로 애플망고 케이크 빙수인데요. 케이크 빙수라는 게 참 신기하지 않나요? ㅎㅎㅎ 케이크 빙수 종류는 블루베리, 티라미수, 애플망고 이렇게 3가지가 있습니다. 신메뉴로 나온 지 조금 시간은 지났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은 투썸플레이스 애플망고 케이크 빙수 리뷰 시작합니다!

 

 

  • 애플망고 케이크 빙수 : 13,500원

애플망고 케이크 빙수입니다. 망고 시럽이 함께 나온답니다! 생각보다 사진과 비슷한 비주얼에 살짝 놀랐고요, 망고도 적지 않게 나온 것 같아 만족스러웠습니다. 제일 처음 빙수를 받았을 때 저는 살짝 웃음이 나왔습니다.ㅎㅎㅎㅎ 케이크의 모습을 어떻게든 만들기 위해 노력을 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달까요 ㅎㅎㅎㅎ 넓은 접시에 놓인 케이크 빙수가 웃음을 짓게 했습니다. 

 

애플망고 케이크 빙수는 일반 케이크처럼 투명 필름지로 모양을 유지하고 있고, 위로 들어 올려서 제거하면 됩니다. 케이크 빙수 중간에는 치즈케이크도 들어 있답니다. 투명 필름지를 제거해도 나름 케이크의 모습을 유지하고 있더라고요! 필름지 제거 후에 망고 시럽을 쓱 뿌려서 먹으면 된답니다.

 

 

 

애플망고 케이크 빙수에 대한 제 후기는 한 번쯤 먹어볼 만한다입니다. 신기한 비주얼에 중간중간 들어간 치즈케이크와 망고가 맛있는 빙수인데요, 한편으로는 굳이 넓은 접시에 케이크 모양으로 할 필요가 있었을까 하는 의문도 조금 들었답니다.ㅎㅎㅎㅎ 그래도 더운 여름 빙수가 생각날 때 한 번쯤은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