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카페

용인 처인구 카페, 뉴욕커피아울렛 / 대형카페 / 처인구 모현읍 카페

by 라라* 2022. 6. 15.
728x90
반응형

뉴욕 커피 아울렛 - 용인 처인구 대형 카페

지난 주말에는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에 위치한 뉴욕커피아울렛에 다녀왔습니다. 목적지가 뉴욕커피아울렛은 아니었는데, 점심을 모현읍에 위치한 '외할머니 집'이라는 곳에서 청국장을 맛있게 먹고 제가 알고 있는 근처 카페를 생각하다 보니 커피가 맛있고 공간이 넓은 뉴욕커피아울렛이 생각나게 되어 방문하였습니다~ 뉴욕커피아울렛은 주차공간도 적당하고, 카페 내부도 넓은 데다가 테이블 간 간격도 넓어서 종종 방문하는 카페 중 하나랍니다!

 

 

 

사진에서도 큰 카페라는 게 느껴지지 않나요? ㅎㅎㅎㅎ 사실 전체적인 외관의 느낌은 투박한 느낌이 살짝 있어서 인스타그램에 나오는 감성 있는 카페는 아니랍니다. 하지만 사진이나 감성이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커피가 맛있고, 공간이 넓은 그런 카페로서 좋아하는 카페 중 하나랍니다.

 

 

 

카페 안으로 들어가면 제일 먼저 볼 수 있는 모습입니다. 이 공간을 중심으로 왼쪽에서는 음료와 베이커리 주문 그리고 여러 테이블이 있고요, 반대쪽인 오른쪽에는 넓은 여러 개의 테이블 공간이 있습니다.

 

뉴욕커피아울렛의 메뉴입니다. 카페 이름답게 메뉴는 전혀 고민 없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커피 외의 다양한 음료들도 많이 준비되어 있었고요, 케이크와 여러 베이커리들도 판매 중이랍니다. 

공간이 넓은만큼 원두도 판매하고 있고, 그 외 다양한 소품들, 와인도 판매 중이랍니다. 다양한 상품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답니다.

 

의자와 테이블은 상당히 앤티크 하기도 하고, 심플하기도 한 다양한 종류의 의자와 테이블이 섞여있었답니다. 뭔가 카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듯하면서도 되게 특이한 인테리어다 싶기도 한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ㅎㅎㅎㅎ

 

 

 밥을 배부르게 먹고 온 후라 아쉽게도 베이커리는 주문을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커피 맛은 정말 최고였답니다! 산미 없는 커피를 좋아하는 제가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커피였답니다.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간단한 용인 처인구 모현읍에 위치한 뉴욕커피아울렛 후기였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