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카페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 퍼플 사워 블렌디드(Purple sour blended)/ 상큼하게 맛있는 스타벅스 신메뉴

by 라라* 2022. 6. 26.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 - 퍼플 사워 블렌디드(Purple Sour Blended)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가 또 나왔습니다~ 이번 음료는 뭔가 신기하고 궁금한 음료들이라 빨리 마셔보고 싶었습니다! 일단 음료 종류는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 / 퍼플 사워 블렌디드 / 커피 드로잉 말차 프라푸치노 3가지입니다. 이 중에서 저는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와  "퍼플 사워 블렌디드"가 제일 궁금했는데요, 아쉽게도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는 sold out이라 고민 없이 "퍼플 사워 블렌디드"를 마셨답니다~ 그럼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 "퍼플 사워 블렌디드" 후기 시작합니다!

 

***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는 전체적으로 품절인 걸까요....?? 스타벅스 어플에서는 메뉴가 안 뜨네요ㅠㅠ

 

  • 서머 1PH2프로모션 : 2022년 6월 13일 - 7월 25일

 

 

 

퍼플 사워 블렌디드(Purple Sour Blended)

산뜻한 와인에 자두, 천도복숭아 등 여름 제철 과일을 절여둔 듯한 풍미의 셔벗 타입 블렌디드 음료. 

 

퍼플 사워 블렌디드 음료입니다! 색감이 아주 예쁘지 않나요?ㅎㅎㅎㅎ 

퍼플 사워 블렌디드 음료의 맛은 공식 설명에는 '산뜻한 와인'에 '자두, 천도복숭아' 등의 풍미라고 되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음료를 처음 마셨을 때 느낀 맛은 '와우 풍선껌' 맛? ㅎㅎㅎㅎ 이런 상큼하고 달달한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음료 설명에는 없었는데요, 음료수 아래 젤리가 있더라고요!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 "퍼플 사워 블렌디드"는 상큼하고 달달해서 더운 여름에 마시기 좋은 음료수 같습니다~ 스타벅스 신메뉴 3가지 중에서 고르기 참 힘들었는데, 더운 여름 상큼한 음료 드시고 싶은 분들은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