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카페

미금역 에그타르트 디저트 맛집, 카페 '오하이오'

by 라라* 2022. 6. 1.
728x90
반응형

오하이오

얼마 전 선물 받은 에그타르트가 너무 맛있어서 이번에는 제가 직접 사러 갔습니다. 제가 몇 년간 먹은 에그타르트 중 제일 맛있더라고요! 오늘은 미금역에 있는 에그타르트 디저트 맛집, 카페 '오하이오' 소개해드릴게요!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미금일로 86번 길 1층
  • 매장 전화번호 : 0507-1437-9997
  •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 영업시간 : 11:30 - 21:00 (홀 착석 17시까지 가능, 17시 이후 테이크 아웃만)

얼마 전 선물 받은 에그타르트가 너무 맛있어서 계속 생각나더라고요! 그래서 찾아왔습니다. 미금역 근처 주택단지에 위치해 있어서 길 찾기 어렵지는 않으실 거예요! 가게 외관 모습입니다. 

 

이곳을 찾아보니 이미 에그타르트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고요! 전화로 에그타르트 예약 가능하시니까 카페 방문 전에 전화로 예약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예약도 금방 마감되는 것 같습니다. 에그타르트는 개당 3,000원이에요! 저는 다행히 오후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셔서 4개를 전화로 주문하고 방문했습니다! 

 

카페 내부도 깔끔하고 아기자기해서 다음번엔 이곳에서 좀 앉아서 먹고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매장 내부도 생각보다 넓고 자리도 많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다음에 꼭 또 와 봐야겠어요 ㅎㅎ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요.

 

에그타르트 포장도 너무 귀엽죠? 사실 포장된 상태로 들고 오는데도 에그타르트 냄새가 엄청 좋아서 정말.. 하나 꺼내먹고 싶은 걸 꾹 참았습니다. 사실 비주얼부터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전 개인적으로 겉이 바삭한 에그타르트를 선호하는 편인데 카페 오하이오 에그타르트가 딱 그렇더라고요! 그래서 더 맛있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사장님께서 주실 때 지금 바로 먹으면 좀 뜨거우니까 조심히 먹으라고 말씀해주시더라고요. 저는 집까지 거리가 좀 있어서 한 시간 정도 뒤에 먹었는데도 충분히 따뜻했습니다. 

 

그럼 미금역 디저트 맛집, 에그타르트가 아주 맛있는 카페 오하이오 소개를 마칠게요! 미금역에 갈 일이 있으신 분들, 에그타르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 들러보세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