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카페

카페 앙 그랑 / 용인 대형 카페 추천 / 따뜻하고 넓은 카페

by 라라* 2021. 12. 30.
728x90
반응형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에 위치한 카페 "카페 앙그랑"을 소개합니다. 모처럼 주말에 집에서 쉬다가 맛있는 커피가 마시고 싶어서 급하게 찾아 나선 카페입니다. 인터넷에 나온 사진만 보고 다녀온 카페라 큰 기대는 하지 않고 갔었는데 공간도 넓고, 커피도 맛있고 분위기도 따뜻해서 만족도 100% 이상이었던 카페입니다. 

 저희도 처음 가보는 카페라 네비에 주소를 찍고 갔는데, 찾아가는 길이 어렵진 않았습니다. 카페에 도착해서 주차장에 도착을 하고 나면, 주차장에서 보이는 큰 문이 아닌 왼쪽의 좁은 길로 들어가면 카페 입구가 나옵니다. 처음 카페에 도착했을 때 카페의 외부만 봤을 때는 분위기가 차갑기도 하고, 사람도 없는 것 같아서 잘못 찾아간 건가 싶어서 음료수만 주문해서 나오려고 했는데, 카페 안에 들어가자마자 자리부터 냉큼 잡았습니다. 

카페 앙 그랑 원두카페 앙 그랑 디저트
따뜻한 분위기의 카페

 카페 외부는 콘크리트 느낌으로 차가운 분위기였다면 카페 내부는 상당히 넓고,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햇볕이 따사롭게 들어왔습니다. 인테리어도 원목과 화이트로 예쁘게 되어 있었고 소품 하나하나 신경 쓴 아이들로 꾸며져 있어서 따뜻한 분위기가 한가득인 카페였습니다. 처음 음료만 주문해서 나가려 했던 마음과 달리 빠르게 햇볕이 잘 들어오는 자리를 잡고 음료수를 주문했습니다. 

카페 앙 그랑은 음료수, 케이크뿐만 아니라 브런치도 준비되어 있고, 원두, 보틀 등등의 소품들도 판매 중이었습니다. 

 

따뜻하고 넓은 카페따뜻하고 넓은 카페용인 넓은 카페

카페 앙그랑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 중 하나는 공간이 매우 넓고, 테이블 간격도 넓었다는 점입니다. 요즘 외출을 할 때는 최대한 외출을 자제해야 하지만 어쩌다 나오게 될 때는 공간이 넓은 곳을 자연스럽게 찾게 되었는데요, 카페 앙그랑이 딱 맞는 장소였습니다. 

아메리카노와 밀트티와 아포카토

저희는 밀크티, 아메리카노, 아포카토를 주문했는데, 음료들도 모두 맛있었습니다. 소품들 하나하나가 너무 예쁘게 잘 꾸며있고, 통풍으로 햇볕도 따뜻하게 들어와서 너무 만족스러웠던 카페였습니다. 카페 앙 그랑에서 아쉬웠던 점 하나는 넓은 카페에 화장실이 여자, 남자 한 칸씩이었다는 점인데요, 화장실은 깔끔했지만 한 칸뿐이라는 점이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카페 앙 그랑은 바로 옆에 "스케치 1993"이라는 리빙 편집샵이 함께 운영되고 있습니다. 주차장에서 바로 보이는 큰 문이 바로 여기 "스케치 1993"으로 들어가는 문이었습니다. 리빙 편집샵에서는 그릇, 컵, 앞치마, 쿠션 커버, 옷 등등 다양한 소품들이 판매되고 있어서 카페 앙 그랑에서 커피를 마시고 리빙 편집샵을 구경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또한 카페 앙 그랑에서 음료를 주문했을 때 컵이 참 예쁘다고 생각했었는데요, 카페 앙 그랑에 있는 원목제품과 음료 컵들 모두 여기 "스케치 1993"제품이었습니다. 

서울 근교에 카페 중에서 공간이 넓은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알맞은 카페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에는 조용하고 넓고, 따뜻한 카페여서 다음에는 노트북 들고 카페를 다녀오려고 합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