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영양제 추천 / 골다골증에 좋은 영양제 / 장건강, 감기예방

by 라라* 2021. 12. 19.
728x90
반응형

겨울이 시작되니 바깥활동이 하기 싫어지네요. 몸은 찌뿌듯하고 건강을 잘 지켜야 된다는 생각은 많이 있지만 실천이 ~ 그래서 맘먹고 영양제를 챙겨 먹기로 했어요.

50대 이후 잘 챙겨야 할 건강식품들이 눈에 자꾸 들어오네요.

요즘은 뼈 건강에도 신경이 쓰이고, 소화능력도 떨어지네요. 내 몸을 잘 챙겨서 건강히 잘 데리고 살기가 중요해진 시점이에요. 저는 일단 홈쇼핑에서 종합비타민을 구입해 먹고는 있지만 좀 더 챙겨보려고 골다공증에 좋은 영양제와 장 건강에 좋은 유산균, 감기와 면역력 지킴이 비타민C를 따로 먹기로 했어요.

일단 저는 음식과 병행하여 먹으려 최선을 다하지만 하루 섭취 양이 턱없이 부족하다는 걸 깨닫고 건강식품을 보조식품으로 선택하게 되었어요.

 

건강

영양제 추천은 각자 몸 상태에 맞는걸 선택해야 해요. 무조건 좋은 게 자기 몸엔 좋지 않을 수가 있어요.

식물성 천연재료를 원료로 만든 좋은 영양제들이 주변에 많아요.

올바른 영양이 건강의 기본인만큼 건강한 자기 상태에 맞는 영양을 제공해야겠어요.

 

 

 

 

 

 

 

  • 제가 허리나 관절등 뼈 건강에 살짝 이상이 온 거 같아서 저는 비타민D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뼈 건강에 좋은 영양제로 비타민 d를 많이 추천하시더라고요. 뼈의 형성과 유지가 걱정되는 저 같은 갱년기 이후의 여자들의 필수 건강식품이에요. 햇볕을 소주면서 야외활동을 해야 하는데 상황이 그러하지 못하니까요. 비타민 주사도 많이 맞기 하지만 주사를 겁나게 무서워하는 저는 영양제를 먹기로 했어요.~ㅎ

  • 비타민 C 는 불균형 식사를 하면서 항산화가 필요한 영양제예요. 비타민C는 우리 몸의 세포를 보호하는 대표적인 항산화 영양소여서 건강의 기본 지킴이 영양제라 선택했어요. 꾸준히 먹어봐야겠어요.
  • 유산균은 장 건강에 필요한 영양제래요. 장 활동이 불편하고 과로, 스트레스로 인한 장 이 예민한 사람에게 필요한 영양제지만 장이 건강해야 몸의 모든 건강을 지킬 수 있다니 잘 먹어봐야겠어요. 유산균을 꼭 먹어야 하는 이유는 장 내 유해균이 증식하여 각종 영양소의 흡수를 막아 건강을 위협할 수 있기 때문에 유산균을 통해 장 내 환경을 잘 개선시켜 줘야 해요. 

 

유산균

 

 

센트룸 멀티 구미가 있더라고요. 젤리로 나와 있어서 잘 챙겨 먹을 수 있겠어요.

딸이 선물한 멀티 구미 센트룸 구미 매일 잘 챙긴답니다.

비타민과 미네랄의 영양제랍니다. 물 없이 먹는 영양제예요.

아무리 맛있어도 여러 개를 먹으면 안 되고 하루 2개로 건강을 챙겨봐요.

 

 

갱년기를 맞이한 50대 이후에는 특히 나를 잘 보듬어 줘야 할때예요. 주변에 건강이 좋지 않은 친구들이 한둘씩 생겨요. 내가 건강해야 가족이 행복하다는 생각으로 운동과 음식 그리고 건강식품을 잘 챙겨 먹어야겠어요. 오늘은 골다공증에 좋은 영양제와 장 건강, 비타민C가 우리 몸에 어떤 역할을 하는지 알아보면서 영양제 추천을 하게 되었어요. 각자의 상태에 맞는 좋은 영양제를 복용하길 바라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