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카페

서울역 카페 / 서울역 브런치 / B O M A R K E T

by 라라* 2021. 11. 24.
728x90
반응형

 

이번에도 카페를 다녀왔어요^^

실은 이태원 다녀온 날

같이 다녀온 곳이에요~

 

실은 이태원에서 계획했던 일정이

틀어져 버려서 

갑자기 서울역으로 가게 되어었어요

 

 

한남동 브런치 맛집 / 서울 카페 추천 / 이태원 브런치 맛집 / 써머레인

날씨가 이제는 겨울을 향해가고 있네요 이 글을 쓰는 지금 내일 대설특보 예정이라는 안내문자를 받았어요.... 추운건 너무 싫은데~~ 날씨가 더 추워지기 전, 지난 주말에 이태원에 다녀왔어요!

somedaywithflower.tistory.com

 

너무 뜬금없죠~~

그래도 간김에 카페를 갔어요^^

 

정말 많은 카페들 중에서

예전부터 가고 싶었던 카페리스트 중

한 곳을 다녀왔어요!

 

바로 "보마켓 서울로점" 

조용하고 예쁜 카페였어요~

 

 

 


보마켓 서울로점

B O M A R K E T


 

 

 

서울역에서 걸어서 12분!

충분히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요!

 

 

서울역 카페

 

카페 외관부터 정말 맘에 들었어요

외국 감성 가득한 카페~

 

밖에 테라스도 있는데,

날씨가 좀 따뜻했다면

테라스에 앉아도 좋을 것 같아요~

 

 

카페에서 예쁜 접시와 트레이도 있는데

하나씩 가져오고 싶었어요~

 

서울역 브런치 카페

커피잔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서울역 브런치 맛집 카페

주문한 메뉴는~

청포도 레몬 에이드

자몽 에이드

베리 시리얼

 

날씨는 살짝 추웠지만...

메뉴를 보자마자 청포도레몬에이드를

선택했어요 ㅎㅎㅎ

음료가 아주 청량하고 맛있었어요!!

 

메뉴는 그 전에 브런치를 먹고와서

간단하게 베리 시리얼로

선택했어요~

 

베리 시리얼은 정말 기본적인 시리얼이라

살짝 아쉬웠습니다...

다음에는 샌드위치 먹으러 가려구요~

 

서울역 브런치 카페

 

자리는 창가 자리로 앉았는데

밖에 지나가는 사람 구경했어요~

 

 

 

서울역 카페추천

 

서울역에서도 다녀온 카페였어요~

정말 요즘에 예쁜 카페들이 너무 많아요~

 

가고 싶은 카페들도 정말 많구요~

 

여기 "보마켓 서울로점"

정말 예쁜 브런치카페입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