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건강한 한 끼, 종각역 그랑서울 샐러드 맛집 '주시브로스' 추천

by 라라* 2022. 1. 17.
728x90
반응형

주시 브로스 그랑서울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종각역 근처 건강한 한 끼를 할 수 있는 곳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배달음식이 너무 잘 되어있죠. 그러다 보니 계속 짜고 매운 자극적인 음식을 자연스럽게 많이 먹게 되더라고요. 집에서는 물론이고 직장에서 점심을 먹어도 자극적인 음식을 의도치 않게 많이 섭취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배달음식도 많이 질리기도 하고 건강 생각도 문뜩 들어서 건강하고 가볍게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것이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가 샐러드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이미 샐러드를 자주 드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저는 자주 먹는 건 아니라 어디서 먹어볼까 찾아보다가 발견한 곳이 바로 '주시 브로스'였습니다. 오늘은 종각역 그랑서울에 위치한 샐러드 맛집 주시 브로스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주시브로스 샐러드

  • 서울 종로구 종로 33
  • 지하철 1호선 종각역 1번 출구에서 92m, 종각역 1번 출구에서 나와 그랑서울 1층 105호
  • 영업시간 : 매일 7:30- 20:00

주시브로스 샐러드주시브로스 샐러드주시브로스 샐러드
메뉴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주시브로스

주시 브로스는 우선 메뉴가 아주 다양합니다. 크게는 샐러드, 슈퍼 보울, 샌드위치, 버거까지 준비되어 있는데요. 메뉴마다 이미지도 함께 나와있어서 메뉴 결정하는데 아주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주시 브로스의 인기 메뉴는 비프스테이크, 연어 스테이크, 쉬림프 누들, 아보카도 생 연어 샐러드, 치킨 스테이크와 오렌지 & 애플 주스, 아보카도 치킨 샐러드, 장어 스테이크, 힘난다 치즈버거, 과일 & 치즈 샐러드 이렇게더라고요. 저도 샐러드를 목적으로 갔지만 슈퍼 보울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슈퍼 보울을 주문했어요. 저는 쉬림프 누들 슈퍼보울을 주문했고 동료는 흑돼지 스테이크 슈퍼보울을 주문했습니다. 메뉴 리뷰는 잠시 후에!

 

저는 샐러드도 그냥 야채샐러드 정도만 생각했는데 과일 샐러드부터 파스타 샐러드, 연어가 들어간 훈제연어 샐러드 등 정말 다양하더라고요. 야채를 별로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들, 자주 샐러드를 챙겨 드시는 분들 모두 질리지 않고 호불호 없이 원하시는 것으로 골라 드실 수 있을 것 같아 좋은 것 같아요. 그 외에도 샌드위치뿐 아니라 햄버거도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샐러드와 슈퍼 보울 종류도 다양해서 샌드위치와 햄버거는 하나 씩 있나 했지만 버거와 샌드위치도 종류가 꽤 다양하니 좋네요! 

 

주시브로스 샐러드주시브로스 샐러드
음료 메뉴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주시브로스

그리고 주시 브로스가 왜 샐러드를 판매하는데 가게명이 주시 브로스일까 생각했는데 음료도 정말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심지어 100% 착즙 주스예요. 2014년부터 첨가물 없이 100% 신선한 과일과 채소만으로 착즙 하는 프리미엄 주스를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곳의 콘셉트는 샐러드 브런치 카페라고 해요. 기업 비전이 사람을 건강하게 하자로 좋은 재료와 정직한 제조를 이어나가고 있다고 합니다. 건강한 식사 한 끼로 좋은 곳이라고 다시 느껴지네요 ㅎㅎ 주스는 케일, 당근&비트, 딸기, 블루베리, 파인애플&애플, 오렌지&애플이 준비되어 있고 그 외에도 프로틴 스무디, 티, 라테와 커피, 수프와 유부 어묵국 같은 사이드 메뉴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시브로스 샐러드주시브로스 샐러드
왼쪽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주시브로스

가게 외관도, 실내도 깔끔하더라고요. 사실 실내에 준비된 좌석이 적은 편인데 날씨가 풀리면 야외 좌석에서 드셔도 좋을 것 같고, 무엇보다 포장과 배달 모두 운영 중이라고 하니 바쁜 직장인 분들은 회사로 배달시켜 드셔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저희가 매장 내에 앉아서 먹는 동안 많은 분들이 포장도 해가시고 배달하시는 분들도 많이 와서 픽업하시더라고요. 식사는 꼭 챙겨 드시는 게 좋으니까요! 그리고 저 오른쪽 사진에 주스 존이라고 적힌 곳 보이실까요? 주시 브로스 이름답게 주스 제조하는 곳이 따로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주스 제조하는 걸 바로 볼 수 있으니 더 신선하게 느껴지는 기분이에요ㅎㅎ 

 

주시브로스 샐러드

저희가 주문한 쉬림프 누들 슈퍼 보울(10,000원)과 흑돼지 스테이크 슈퍼보울(10,900원)이에요. 사실 가격이 생각보다는 비쌌는데요, 메뉴 받아보니까 양이 넉넉해서 다 먹으니 배가 꽤나 부르더라고요. 건강식으로는 괜찮을 것 같아요. 요즘 뭘 사 먹어도 기본으로 만 원은 넘더라고요ㅜ 우선 쉬림프 누들은 구워진 새우에 칠리소스와 누들, 다양한 곡물과 샐러드, 토마토와 양파 등 다양한 토핑이 올라갔고 소스는 오리엔탈 드레싱이었습니다. 새우에 칠리소스와 누들, 야채를 같이 잘 섞어 먹으니 조화가 꽤 좋았습니다. 드시게 된다면 따로 드시는 것도 좋지만 잘 섞어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흑돼지 스테이크는 쉬림프 누들과 같은데 새우와 칠리소스, 누들 대신 흑돼지 구이와 마늘 후레이크가 올라가 있습니다. 고기가 양도 많았고 실하고 부드럽고 맛이 괜찮았어요! 저 고기 밑에는 밥이 들어가 있는데 밥도 고슬고슬 잘 되었더라고요. 아무래도 샐러드 만으로는 금방 허기졌을 텐데, 밥과 고기가 적당히 들어가 있어서 식사로도 충분했습니다. 흑돼지 스테이크도 쉬림프 누들과 마찬가지로 다 잘 섞어서 한 입에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조화가 굳!  저희는 다음에 카페를 가려고 생각했어서 음료는 따로 주문하지 않았지만 다음에는 음료도 같이 마셔보면 좋을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양도 맛도 좋았습니다. 충분히 든든한 식사 한 끼는 되더라고요. 오랜만에 자극적인 배달 음식 대신 건강한 재료가 많이 들어간 샐러드로 식사를 해결해봤는데 앞으로도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ㅎㅎ 자극적이지 않아서 속도 편하고 괜히 건강해진 기분이 들더라고요. 광화문, 종각역 쪽에서 근무하시는 직장인 분들 직장인 점심으로도 강추드립니다. 내 돈 내산 종각역 그랑서울 샐러드 맛집 주시 브로스 추천글 마치겠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