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갈비 맛집, 용인 처인구 맛집 소개합니다.

by 라라* 2022. 1. 12.
728x90
반응형

 

갈비 맛집 다녀왔습니다~ 용인 처인구 맛집 중 하나인 수제 갈비 진상이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에버랜드 근처에 있는 갈빗집이니까 에버랜드 놀러 오시는 분들 중 고기가 생각나시는 분들은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도 검색을 통해서 다녀온 곳인데, 점심특선으로 가성비 좋고, 맛 좋은 갈비 먹고 왔답니다~ 그럼 용인 처인구 맛집, 수제 갈비 진상 리뷰 시작합니다~

 

 

 

갈비 맛집, 수제 갈비 진상

 

수제갈비 진상

 

  • 이용 시간 : 매일 11시 - 22시
  • 이용 안내 : 소고기, 돼지고기 / 단체석 있음 / 예약 가능 

 

수제 갈비 외관입니다. 노란색으로 수제 갈비라고 쓰인 간판이 한눈에 들어온답니다. 가게가 길가에 위치해서 찾아가는데도 그리 어렵지 않은 곳이랍니다. 수제 갈비 진상에는 가성비 좋은 점심특선이 있어서 찾아가게 되었는데요, 점심특선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주문할 수 있다고 하니 시간 잘 지켜서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 수제 갈비 진상 점심특선

: 평일, 점심 - 오후 11시 ~ 오후 2시

 

 

용인 처인구 맛집 메뉴판갈비 맛집 메뉴판

 

수제 갈비 진상의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점심특선을 먹으려고 했는데, 점심특선도 종류가 다양했습니다. 양념 소갈비, 생 소갈비 정식, 제주 멍석 구이 정식, LA 식 갈비 정식 등등으로 점심특선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한우육회, 우거지국밥, 육회비빔밥, 왕갈비탕 등등 다양한 식사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서 식사메뉴를 즐기러 가도 좋은 곳이랍니다.

 

갈비 맛집용인 처인구 맛집

 

다양한 점심특선 메뉴들 중에서 저희는 돼지고기로 제주 멍석 구이 정식을 주문하였습니다. 

 

  • 제주 멍석 구이정식(양념)

: 제주산 목살 + 앞다리 / 된장찌개 + 즉석 솥밥 or 수제 냉면(선택)

1인 - 17,000원

 

 

갈비 맛집맛있는 양념 돼지 갈비

 

나름 본인이 고기를 잘 굽는다는 첫째 딸이 맛있게 구워주겠다며, 불판 위에 고기를 올렸는데요.... 지나가시는 종업원분들께서 "계속 뒤집어 주셔야 돼요~~"라고 지나가시는 분마다 말씀하셨답니다 ㅎㅎㅎㅎ 저희는 처음 가본 고깃집이라 고기는 좀 익을 때까지 둬야 하는 거 아닌가 하며 나름의 소신을 펼쳤지만, 종업원분께서 계속 안 뒤집으면 고기가 탄다고 하시면서 맛있게 구워주시고 가셨답니다! 

모든 종업원분들이 다 친절하시고, 어디서 보고 계셨는지 무언가 필요하다 느낄 때마다 다 챙겨주셨답니다^^ 고기도 맛있게 구워주셔서 고기 태우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맛있는 솥밥과 돼지갈비냉이향이 가득한 된장찌개와 돼지갈비

 

저희는 점심특선에서 선택메뉴로 솥밥과 된장찌개를 선택하였습니다! 가성비 좋은 점심특선이라 큰 기대하지 않았었는데, 솥밥과 된장찌개가 깔끔하게 마무리해주었습니다. 단호박이 들어간 솥밥으로 한 명도 부족하지 않은 양의 밥이 나왔고요, 반찬으로 나온 김은 고기를 굽던 불판에서 직접 구워주셨답니다. 마지막으로 된장찌개는 냉이가 들어가서 된장찌개에 은은하게 퍼지는 냉이 향이 한 끼 식사를 정리해주는 느낌이었답니다. 1인 17,000원으로 맛있는 고기와 솥밥, 그리고 정성이 가득 들어간 냉이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된장찌개까지 완벽하게 즐길 수 있었답니다.

 

 

 

지금까지 용인 처인구 맛집, 갈비 맛집! 수제 갈비 진상 리뷰였습니다! 에버랜드 근처에 위치하는 고깃집으로 에버랜드 놀러 오시는 분들 갈비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한 번쯤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