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영화

4월 재개봉, 양조위 금성무 주연의 홍콩 영화 <중경삼림>, 메가박스 오리지널 티켓 공개

by 라라* 2022. 4. 16.
728x90
반응형

중경삼림

제가 지난번 양조위, 금성무 주연의 홍콩 영화 <중경삼림>이 넷플릭스에서 리마스터링 되어 업로드된 걸 전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그 전설적인 영화를 극장에서 다시 보실 수 있다는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4월 20일 극장에서 재개봉하는 영화 <중경삼림>의 메가박스 오리지널 티켓과 영화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간단한 영화 소개

 

양조위, 금성무 주연의 <중경삼림> 리마스터링 넷플릭스 공개!

중경삼림 리마스터링 重慶森林: Chungking Express 1994년 개봉했던 홍콩 영화, 중경삼림 리마스터링이 넷플릭스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오랜 기간 동안 꾸준히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아왔

somedaywithflower.tistory.com

 

 

 

'중경삼림' 오리지널 예고편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tv.naver.com

 

4월 20일 재개봉하는 명작, <중경삼림>입니다. 메가박스에서는 중경삼림의 재개봉을 기념하여 오리지널 티켓을 공개했습니다. 재개봉하는 날인 4월 20일 1회 차 상영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한정 수량 배포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조금 서둘러 영화 보시고 티켓까지 겟하시면 더 좋을 것 같네요! 위 사진은 오리지널 티켓 디자인인데 너무 유니크하지 않나요! 

 

이번 오리지널 티켓 또한 지난 영화들처럼 금방 소진될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메가박스의 오리지널 티켓은 메가박스 멤버십 가입되신 분들 중 <중경삼림> 당일 관람객에 한해 제공되는 것이니 꼭! 참고해서 메가박스 멤버십 회원가입이 안되어 있으신 분들은 오리지널 티켓 받기 전 가입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좌석 당 1매 증정되고, 1인 1회 최대 8매까지 증정되니 이것 또한 참고해주세요.

 

이번 <중경삼림> 재개봉 오리지널 티켓은 총 12번째 재개봉 시리즈라고 합니다. 영화 속 중요한 요소인 캔의 이미지를 티켓에 넣어 신박한 디자인을 보여줬습니다. 앞 면에는 중경삼림의 이미지들을 빈티지하고 레트로 한 느낌으로 콜라주 한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영화 <중경삼림>을 좋아하시거나 영화 관람 후 티켓을 모으는 취미가 있으신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영화 굿즈가 아닐까 싶네요! 메가박스 오리지널 티켓을 증정하는 지점도 정해져 있으니 확인해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에 주의사항 및 배포 지점이 정리된 사진 하나 첨부합니다. 

 

위 사진에 명작, 양조위 금성무 주연의 홍콩 영화 <중경삼림>의 메가박스 오리지널 티켓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적혀있으니 참고해보세요! 영화는 4월 20일 재개봉 예정입니다. 그럼 정보 소개 마치겠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