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2022년 3월9일 20대 대통령 선거일 !!

by 라라* 2022. 3. 9.
728x90
반응형

*2022년 3월 9일 20대 대통령 선거일입니다*

 

22년 코로나가 극성인 시기라 대통령 선거하러 다니시는 후보분들도 많이 힘드셨을 거라 생각되네요.

20대 대통령 선거일이네요.

 

많은 후보들이 나왔고 많은 정책들을 말로 쏟아내기도 하고 열정과 의지도 나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그분들의 공약이 말대로 이루어지길 바라보면서 ~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냉정하고 신중하게 투표권을 행사하시길 바랍니다.

투표는 국민의 권리고 의무니 모두 참여하였으면 좋겠네요.

 

*** 투표 시간 

오전 6시 - 오후 6시

코로나19확진, 격리 유권자 : 오후 6시 - 오후 7시 30분

 

 

우리나라대한민국지도

 

열심히 일하면 잘 사는 시대였던 나와 남편의 시대에서도

중년을 넘으니 잘살고 있나 고민되는 시대가 되어갑니다.

그러나 중년 이후 나의 삶도 의미 있고 재미있게 살고 싶습니다.

 

우리 아이들은 열심히 일만 해서는 잘 살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우리 아이들에게 선택의 기회가 많이 주어지는 그런 나라를

이끌어 갈 그런 대통령을 뽑고 싶습니다.

 

그러니 모두 투표하시길~

 

찬란한 햇볕

신분증 필수 지참해서 지역 투표장소로 가시면 된답니다.

 

도우미 분들이 비닐장갑도 나눠주시고 열체크도 도와주고

신분증 제시하고 안내분의 도움으로 투표용지 받아 투표하시면 됩니다.

 

선택의순간

 

어렵지 않아요~~^^

나의 소중한 한표!!

권리 행사하세요!!

투표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