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아페리레 모공팩, 빙하토 모공팩 사용 후기/ 이하이 모공팩

by 라라* 2022. 3. 20.
728x90
반응형

아페리레 모공팩 사용후기 - 이하이 모공팩

티스토리를 시작하고 처음 기록해보는 화장품 리뷰입니다~ 이미 제목에서 보신 것처럼 이하이 모공팩으로 유명한 아페리레 모공팩 사용 후기를 기록해보려고 합니다! 이제는 외출을 할 때 마치 옷을 입는 것처럼 마스크가 당연해져 버린 만큼 마스크 속에 갇혀 있는 피부를 위해서 더욱 신경 쓰고 관리를 해야 할 때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나름 1일 1팩도 하고 신경을 쓰고 있었는데요. 시트지 형태의 마스크팩 대신 크림 형태의 팩을 사용해보고 싶던 찰나에 딸과 마음이 통했는지 크림 형태의 모공팩을 주문했습니다. 그럼 서툴지만 내 돈 내산으로 사용하고 느낀 후기를 기록하겠습니다!

 

모공팩 추천

 

 

  • 아페리레 스파 릴리프 비 프로즌 빙하토 모공 수축 팩

- 상품명 : 아페리레 스파 릴리프 비 프로즌 빙하토 모공 수축 팩

- 가격 : 25,000원(공홈 정가 기준)

- 용량 : 120 g

- 사용기한 : 개봉 전 3년 / 개봉 후 2년

- 종류 : 2가지( 베리 모공팩, 빙하토 모공팩)

 

모공팩 추천
아페리레 빙하토 모공팩

"아페리레 빙하토 모공팩"입니다! 저희는 아페리레 공식몰에서 주문했답니다. 현재 아페리레 빙하토 모공팩은 올리브영에서도 판매가 되고 있어서 얼마 전 할인기간에 주문을 하려고 했으나, 이미 품절상태였답니다.... 아쉬운 마음을 한가득 가지고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아페리레 공식몰에서 할인된 가격에 팩브러쉬도 함께 증정하고 있어 바로 주문했습니다! 저희가 검색해본 바로는 팩브러쉬가 함께 제공되는 곳은 아페리레 공식몰밖에 없었던 것 같습니다! 혹시나 다른 사이트에서 더 저렴하게 주문하시는 분들은 이 점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용량이 120g인 빙하토 모공팩은 한 손에 딱 들어오는 크기랍니다! 이 제품은 이하이 님이 광고가 아닌 직접 주문해서 사용 중이었던 제품으로 유명해졌다고 하는데요. 아페리레 모공팩을 처음 봤을 때 가장 먼저 "빙하토 모공팩"이라는 단어가 큰 궁금증을 일으켰습니다.

아페리레 빙하토 모공팩에 함유된 빙하토는 캐나다 빙하토로 초미립화 된 음이온 빙하토에 40가지 이상의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일반 세안으로 제거되지 않는 모공 속의 노폐물, 피지, 각질을 빠르게 흡착하여 제거해준다고 합니다. 

 

빙하토뿐만 아니라 식물성 진정 성분인 병풀추출물, 위치하젤 추출물, 감초 추출물, 녹차추출물이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 진정과 피지 조절에도 효과를 준다고 합니다. 또한 이 빙하토 모공팩의 가장 큰 특성 중 하나인 "쿨링 효과"가 있어서 팩을 바르고 나면 피부 온도를 약 -3도 정도 내려주어 열 노화로 인한 모공 늘어짐도 막아준다고 합니다. 게다가 정제수 대신에 활성산소가 풍부한 빙하수를 함유하여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도 해주는 모공팩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공식몰에서 제공하는 정보만 봤을 때 안 살 이유가 없는 그런 팩인 것 같은데요^^

 

 

이 팩 브러시는 공식몰에서 모공팩과 함께 증정된 상품입니다! 실리콘 형태의 붓으로 손으로 바르는 것보다 훨씬 편하고 좀 더 청결하게 바를 수 있어 좋답니다~

 

  • 아페리레 모공팩 진짜 사용 후기

제일 먼저 제품을 열어봤을 때 팩의 제형은 상당히 촉촉해 보였고, 특별한 향은 나지 않는 그런 모공팩이었습니다. 손등에 팩을 발라보니 전혀 꾸덕함 없이 촉촉하게 부드럽게 잘 발렸답니다. 모공팩 사용 방법은 물기가 없는 얼굴 전체에 얼굴색이 보이지 않을 만큼 부드럽게 펴 바른 후 5-10분 후 미온수로 부드럽게 씻어주면 되는데요. 처음 사용해보는 팩인 만큼 얼굴에 가득 바르진 않고 얇게 펴 발랐습니다. 

처음 얼굴에 발랐을 때 상당한 쿨링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 쿨링감은 사람마다 호불호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아페리레 모공팩 주문 전에 검색해봤을 때 함께 언급된 팩으로 러쉬의 슈렉팩이 있었는데요. 두 가지 제품을 모두 사용해 본 사람으로서 저는 아페리레 빙하토 모공팩의 쿨링감이 좀 더 선호되었습니다. 러쉬의 슈렉팩과 달리 입자도 없는 부드러운 제형이라 세안시에도 자극적이지 않은 쿨링감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팩을 바른 후 10분 정도 있었는데요, 다른 팩들과 달리 얼굴에 착 밀착되어 있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세안 후에도 그 쿨링감이 한동안 유지되어서 지금서부터 한 여름에 사용하기 아주 좋은 팩이라고 생각됩니다. 재구매 의사는 당연히 있는 팩이고요, 당분간 아페리레 빙하토 모공팩을 꾸준히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처음 기록해보는 화장품 리뷰라 아주 서툴고, 순서가 없었지만.... 사실되게 리뷰를 작성해보았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