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코엑스 크리스피프레시(Crispy fresh), 샐러드 맛집 / 코엑스 파르나스몰

by 라라* 2022. 6. 28.
728x90
반응형

크리스피 프레시(Crispy fresh) - 코엑스 파르나스 몰 점

요즘 정말 날이 그냥 더운 게 아니라 습함 한가득한 더위라 외출하기 전 마음의 준비가 필요한 날씨입니다. 덥고 습한 날씨를 그나마 피하기 위해서 외출을 피할 수 없으니 약속 장소를 실내인 코엑스로 잡게 되었습니다. 심사숙고 끝에 장소를 결정했으니, 다음으로 정해야 할 것은 아주 중요한 점심메뉴지요! 코엑스에 워낙 맛집이 많다 보니 메뉴를 고르는 데부터 아주 신중해졌답니다. 그 수많은 메뉴 중에서 저희는 무겁게 배부른 메뉴보다 가볍게 배부른 샐러드를 먹자는 의견으로 맛있는 샐러드 음식점을 찾았습니다! 풀만 먹으면 배부를 수 없기에 샐러드지만 한가득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크리스피 프레시"라는 샐러드 음식점을 가게 되었답니다~ 그럼 크리스피 프레시 코엑스 파르나스 몰 점 리뷰 시작합니다.

 

 

  • 크리스피 프레시(Crispy fresh), 코엑스 파르나스 몰 점

크리스피 프레시는 깨끗한 수경재배 채소 청미채에 건강한 슈퍼푸드를 더해 만든 프리미엄 샐러드 브랜드. 직접 키운 아삭한 무농약 청미채에 고품질의 선별된 연어와 참치를 가득 담고 바삭함을 더하는 건강한 토핑을 올려, 입 안 가득 아삭바삭 신선한 즐거움이 터지는 맛있는 프리미엄 샐러드. (공식 설명)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21시

- 위치 : 코엑스 파르나스 몰 B! F-5, 6호 (현대백화점 입구 근처)

 

역시나 코엑스입니다. 크리스피 프레시를 지도에 찍고 찾았지만 코엑스를 한두 바퀴 돌고서야 찾았답니다.ㅎㅎㅎㅎ 크리스피 프레시는 코엑스 파르나스 몰에 위치해 있고요, 현대백화점 입구 쪽으로 가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크리스피 프레시입니다. 전체적인 분위기가 샐러드 음식점답게 초록 초록합니다. 크리스피 프레시, 코엑스 파르나스 몰 점은 공간이 많이 넓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가게 안에 좌석은 안쪽에는 2인 좌석으로 4-5개 정도, 앞쪽으로 4인석으로 2-3개 정도고요. 가게 앞쪽으로 4인석으로 2개 정도 있습니다.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4 좌석은 만석이라 가게 앞쪽으로 앉았는데, 사람들이 지나가는 길 쪽이라 약간의 민망함이 살짝 있었답니다. 

 

- 비프 플레이트 : 14,500원

- 슈림프 누들 볼 : 13,500원

- 베이컨 시금치 파스타 : 6,000원

 

저희는 총 3가지의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사실 가격은 샐러드의 가격이라고 하기엔 조금 비싼 가격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야채가 한가득, 고기, 새우 등등의 토핑들을 보면 어느 정도 인정되는 가격이랍니다. 

샐러드 3종을 주문하기에는 아무리 샐러드라도 양이 많을 것 같아서 샐러드 2종과 함께 저희는 가격이 저렴한 베이컨 시금치 파스타도 주문을 했습니다. '베이컨 시금치 파스타'는 약간의 매콤함이 있는 차가운 오일 파스타입니다. 가격이 저렴한 만큼 양도 생각보다 좀 더 적어서 살짝 당황스러웠지만, 저희처럼 양이 고민되시는 분들은 주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베이컨 시금치 파스타 : 오레끼에떼(파스타), 베이컨, 병아리 통, 시금치, 그라나 파다노, 갈릭 오일, 레드페퍼

 

 

다음은 2가지 샐러드입니다. 왼쪽 사진은 비프 플레이트, 오른쪽 사진은 슈림프 누들볼이랍니다. 

먼저 비프 플레이트는 여러 야채와 비프스테이크 그리고 구운 고구마, 옥수수 등이 함께하는 샐러드입니다. 스테이크 굽기 정도도 아주 적당해서 전혀 질기지 않았고요, 흑미가 함께 나오다 보니 더욱 포만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가장 인기 음식이라고 하니 당연하게 선택을 했습니다. 

다음은 슈림프 누들볼입니다. 메밀면이 들어있다는 점이 가장 특징적인데요, 누들볼 종류로는 연어누들볼도 있으니, 연어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연어 누들볼도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슈림프 누들볼을 먹었는데, 새우 크기도 통통하고, 소스에 버무려져 있던 새우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비프 플레이트 : 청미채, 비프스테이크, 흑미 슈퍼 그레인, 그릴콘, 단호박, 당근, 고구가, 화이트 와인 비네거 드레싱, 홀그레인 소스

슈림프 누들볼 : 새우, 메밀면, 과카몰리, 방울토마토, 적양파, 풋콩, 레디시, 고추냉이 오리엔탈 드레싱

 

지금까지 크리스피 프레시 후기였습니다. 코엑스에 워낙 식당이 많다 보니 메뉴를 선정하는 것부터 어려울 때가 많은데요, 저희처럼 가볍게 배부르고 싶은 분들은 방문해보기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다만 샐러드로 먹기에 가격이 부담스러운 것 빼고는 전체적으로 마음에 드는 곳이랍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