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분당 서현역 우동 맛집 추천 '진우동' 솔직 후기

by 라라* 2022. 7. 13.
728x90
반응형

진우동

딸과 한참 쇼핑 후 무엇을 먹을까 한참 고민하다가 날은 덥지만 그래도 이열치열! 우동이 너무 먹고 싶다고 하는 딸과 함께 서현역 근처에 있는 우동 맛집을 검색해 가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우동이 정말 맛있는 '진우동' 솔직 후기 남길게요!

 

 

분당 서현역 망고 빙수 카페 '올데이스위츠' 솔직 후기

올데이스위츠 딸과 함께 오랜만에 쇼핑하러 분당 서현역에 들렀다가 날이 너무 더워서 들르게 된 곳입니다. 여름에는 망고 빙수를 비롯한 다양한 빙수들을 판매한다고 해서 찾아가 봤는데요!

somedaywithflower.tistory.com

 

  • 경기도 성남시 황새울로 335번 길 8 덕산빌딩
  • 지하철 수인 분당선 서현역 4번 출구에서 265m
  • 영업시간 : 11:00 - 20:30 (14:30 - 16:30 브레이크 타임, 20:00 라스트 오더)
  • 매장 번호 : 031-708-1357 
  • 단체석, 남/녀 화장실 구분, 지역화폐(지류형), 지역화폐(카드형), 지역화폐(모바일형), 국민 지원금

 

서현역 우도 찐 맛집 진우동의 외관입니다! 내부는 사람이 가득해 찍지 못했네요. 그렇게 넓지는 않지만 평일 점심시간이 좀 지나서 방문했더니 자리가 있었습니다. 점심시간이나 주말에 오면 웨이팅이 있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진우동은 사실 매장 들어가기 전부터 기대가 가득 되었는데요, 바로 문에 붙은 저 블루리본 스티커 때문이었습니다. 블루리본은 2005년에 국내 최초로 발행된 국내 맛집 가이드인데요, 이렇게 블루리본 스티커가 가득한 곳이라면 믿고 먹어도 되는 맛집!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지도 '진우동'

사실 너무 배가 고파서 바로 주문하느라 메뉴판도 못 찍은 거 있죠? 사실 저는 그냥 우동만 생각하고 방문한 곳인데 이게 웬걸? 우동도 메뉴가 참 다양하더라고요! 물론 우동 외에도 카레, 규동처럼 밥 메뉴도 있고 고로케나 치킨 같은 사이드 메뉴도 있었습니다. 날이 더워서 냉우동에 도전해보려고 했지만 가게 안에 에어컨을 빵빵하게 틀어주셔서 그냥 어묵 우동(8,500원)으로 주문했습니다. 결재는 선결재니 참고하세요!

 

이곳의 인기 대표 메뉴는 국물 없이 생계란과 간장을 섞어 먹는 카마 타마 우동이라고 하는데요, 후기를 보니 조금 삼삼하다는 평이 있기도 하고 저는 국물이 있는 걸 좋아해서 다른 걸로 시켰어요!

 

진우동 - 오뎅 우동 (8,500원)

주문하고 잠시 있으면 바로 우동을 주십니다. 정말 빨리 나오더라고요! 사실 생각한 것보다 훨씬 빨리 나와서 놀랐답니다 ㅎㅎ 여러 우동 중 제가 어묵 우동을 주문한 이유는 바로 이 어묵의 비주얼이 너무 압도적이라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어묵이 사진에서 보시는 것보다 실물은 훨씬 크게 느껴져서 음식을 가져다 주셨을 때 사실 좀 놀랐습니다. 근데 이게 웬걸 .. 제가 여태 먹은 어묵 우동의 어묵 중에서 제일 ! 맛있었습니다. 정말 어묵 따로 포장해가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우동 면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왜 면이 쫄깃하지..라는 생각을 했답니다. 국물 맛도 가쓰오부시 향과 맛이 나서 좋았습니다. 서현역에서 우동이 드시고 싶으시다면, 우동 찐 맛집 '진우동' 추천드립니다! 이상 내 돈 내산 솔직 후기 마칠게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