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카페

용인 기흥 대형 카페, 떼레노시떼 / 이케아 기흥점, 기흥 아울렛 근처 카페

by 라라* 2022. 8. 8.
728x90
반응형

떼레노 시떼, Terreno cite - 이케아 기흥점 근처 대형 베이커리 카페

정말 요즘 날씨는 사람이 살 수 있는 날씨가 아니라는 생각을 매일 하게 해주는 날씨입니다... 덥고, 습해서 에어컨 없이는 도저히 살기가 힘들고요, 현관문만 열고 나가면 습함이 온몸을 꽉 조이는 듯한 기분이랍니다... 이런 더위를 뚫고 저희는 며칠 전 이케아 기흥점에 다녀왔습니다.ㅎㅎㅎㅎ 이전에 이케아에서 샀던 물건 중에 환불할 게 있어서 주말에 방문했는데요, 분명 집에서 나올 때까지만 해도 해가 쨍쨍 이었는데, 차 타고 5분 만에 비가 엄청 쏟아졌답니다... 

이런 날 환불하러 온 것에 대해 엄청난 후회를 하며 이케아에 도착했는데, 요즘 이케아 왜 이렇게 안 시원한 건가요? 사람도 많아서 시원한 아이스크림 한 개도 못 사 먹고 빠른 환불처리 후 차로 돌아왔답니다... 하지만 이렇게 집으로 바로 돌아가긴 너무 아쉬워서 검색을 해보니 근처에 베이커리 카페가 있어서 바로 그곳으로 향했답니다! 차로는 이케아 기흥점에서 6-8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떼레노 시떼'라는 카페입니다.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 (오후 9시 30분 마지막 주문)

   추석 당일, 설날 당일, 새해 첫날만 휴무

 

떼레노 시떼 카페의 주차 공간은 많이 좁은 편은 아니었지만, 카페 규모에 비해서는 조금은 작은 느낌이 있습니다. 저희도 겨우 주차를 하고 카페에 들어갔답니다. 

 

전반적인 카페의 분위기는 쾌적하고, 색깔이 다채로워서 심플하면서도 화려한 느낌이랍니다. 나중에 알아보니 이 카페는 2층의 통창이 유명한 카페라고 합니다^^ 

 

카페에서는 다양한 음료와 커피 원두도 판매 중입니다.

 

그리고 큰 기대 없이 들어왔다가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에 놀랐답니다! 사실 커피만 한 잔 하고 가려고 했는데, 이 베이커리들을 보니 빵을 구매하지 않을 수 없었답니다.

결국 빵 하나와 커피를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ㅎㅎㅎ 테이블도 다양하게 있어서 앉고 싶은 느낌의 테이블에 잘 골라서 앉으시는 재미도 있을 것 같습니다. 뿐만 아니라 테라스 자리도 있어서 날씨만 좋으면 테라스에서 커피 한 잔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케아와 기흥 아웃렛은 정말 자주 방문했지만, 카페를 갈 생각은 못해봤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좋은 카페가 근처에 있는 것도 몰랐던 것 같네요 ㅎㅎㅎㅎ 차로 6-8분 정도에 위치해 있으니 생각나는 분들은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