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귀가 편한 마스크 추천, 시노텍스 SYNOTEX 새부리형 마스크 s 사이즈 후기

by 라라* 2022. 3. 26.
728x90
반응형

시노 텍스 SYNOTEX 마스크

오늘은 내 돈 내산 시노 텍스 마스크 후기 남겨보려고 합니다! 지난 몇 년간 정말 다양한 마스크를 착용해봤는데 아직 완벽하게 마음에 들고 제 얼굴형에 맞는 마스크를 찾기 어려웠습니다. 마침 새부리형 마스크를 써보고 싶기도 했고 주변에서 많이 추천해주셔서 저도 이번에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그럼 s 사이즈 후기 남겨보도록 할게요. 아래에는 제가 구매한 링크입니다! (광고 아니에요)

 

 

시노텍스 kf94마스크 아닌 신소재 새부리형 마스크 50매 숨쉬기편한 귀편한 화이트 : 시노텍스

kf94마스크 쉼쉬기편한 겨울 50매 개별포장 덴탈 국산 먼지차단 국산

smartstore.naver.com

우선 시노 텍스 마스크는 이렇게 깔끔하게 크래프트 박스에 포장되어 온답니다! 사실 패키지만 보고도 조금 기대감이 올라갔어요. 이렇게 제대로 포장되어 온 마스크는 흔하지 않으니까요! 100% 종이로 만든 친환경 핑거 박스라고 합니다. 50매 미만 구매하신 경우에는 비닐포장으로 발송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우서는 저는 시노 텍스 ePTE 마스크 화이트 색상 S 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ePTE는 시노 텍스가 개발한 필터의 명칭이라고 합니다. 초미세기공으로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걸러낸다고 합니다. 95% 이상 차단한다고 하니 믿을만하겠죠! 저는 s사이즈로 주문했는데 위, 아래 사이즈도 서비스로 한 장씩 넣어주셨어요. ss사이즈와 m 사이즈였습니다. 이렇게 다른 사이즈를 함께 넣어주시니 다음번 구매할 때 참고하기 좋을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마스크도 깔끔하게 개별 포장되어 왔습니다. 

 

저는 얼굴이 보통보다는 조금 작은 편에 속하는데요, s사이즈가 적당하게 잘 맞았습니다. m 사이즈는 조금 커서 위아래로 붕 뜨는 느낌이 있었고 아무래도 ss사이즈는 저한테는 조금 작았습니다 ㅎㅎ 초등학생용이라고 시노 텍스 홈페이지에도 명시되어 있답니다! 사이트에 자세한 사이즈 나와있으니 구매하실 분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시노 텍스 어플에서도 사이즈 측정해볼 수 있다고 하네요.

 

제가 시노 텍스 마스크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이 귀 끈입니다. 시노 텍스는 귀 편한 마스크로 유명하더라고요. 귀 끈이 다른 마스크와는 다르게 면적이 넓고 부드러워서 오래 착용하고 있어도 귀가 정말 하나도 아프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귀 끈이 안 늘어나는 재질일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탄성감이 좋아서 더 편하게 착용했습니다. 그리고 마스크 자체가 가볍습니다. 사실 처음 딱 들었을 땐 가벼운 게 확 느껴져서 소재가 안 좋은가 싶었는데 안감 소재도 좋아 보였습니다. 저는 화이트 색상 구매했는데 색상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에 맞게 골라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래간만에 저한테 맞는 마스크 찾은 것 같아서 꽤 기분이 좋습니다. 아마 다음번에도 마스크 다 떨어지면 시노 텍스 애용할 것 같네요! 그럼 귀 편한 마스크, 시노 텍스 ePTE 화이트 s사이즈 내 돈 내산 솔직 후기 마치겠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