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카페

봄 딸기 라떼, 스타벅스 신메뉴 후기

by 라라* 2022. 2. 18.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스트로베리 프로모션, 봄 딸기 라떼

많이 늦었지만 저도 스타벅스 신메뉴를 마셨습니다!! 

 

  • 스트로베리 프로모션 : 2022.02.04 - 2022.02.21

2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스트로베리 프로모션입니다! 혹시나 스타벅스 신메뉴를 드시려고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은 고민하지 마시고 바로 스타벅스로 가시길 바랍니다 ㅎㅎㅎㅎ 스타벅스 신메뉴는 나오면 잘 챙겨 먹는 편이었는데 이번에는 시간이 가는 줄도 모르고 있다가 음료수를 마신 후에 포스팅하려고 찾아보니 스트로베리 프로모션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럼 신메뉴들 중에 제가 마셔본 "봄 딸기 라떼"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사진출처 :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

 

 

사진출처 :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

 

- 봄 딸기 라떼

갓 수확한 상큼한 봄 딸기로 만든 베이스와 신선한 우유가 만나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음료.

 

스타벅스 신메뉴인 봄 딸기 라떼 후기를 간단하게 설명하면 스타벅스의 기존 메뉴인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의 묽은 버전 같았습니다. 저는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를 좋아하는 편이라 이번 봄 딸기 라떼도 맛있게 마셨는데요. 먼저 봄 딸기 라떼의 딸기 베이스는 과육이 씹히면서 적당하게 달달한 맛이 우유와 함께 마셔서 부드럽게 마실 수 있는 음료였답니다. 

 

 

봄 딸기 라떼는 비주얼도 예쁜 음료였답니다~ 스타벅스 신메뉴 막차 탑승 완료하였지만, 아직 마시지 못한 두 종류의 음료들이 있기 때문에 저도 빠르게 놓치지 않고 남은 신메뉴도 마셔보려고 합니다! 간단하게 소개한 스타벅스 신메뉴 봄 딸기 라떼 후기였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