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

코로나 백신접종후 다시 가고싶은 해외여행지를 어디로 계획하시나요?

by 라라* 2021. 6. 9.
728x90
반응형

오늘 여러 뉴스정보를 보면 백신접종후

해외여행을 갈수 있을것 같다는 정보가 나오더라고요.

우선으로 싱가폴, 괌,태국,사이판등등 말들이 나오는 걸 보고

백신접종의 효과가 좋은거 같아

아직 접종하지 않은 나는 안심이 되어 접종 시기가 오면

지체없이 접종하고 자유를 하루 속히 맛보리라 기대해봐요..

 

저도 정말 여행이 가고 싶네요.

물론 우리나라 여행지도 가고 싶지만

비행기 타고 멀리멀리 가고 싶어요.ㅎㅎ

딸의 유학으로 벤쿠버를 딸을 보러가는 핑계삼아 

딸의 가이드를 받으면서 2019년에

벤쿠버 곳곳을 여행한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요~

 

이번 사진은 그랜빌 아일랜드라는 곳을 소개해 볼께요.

예전 공장지대를 개조해 만들었다는 퍼블릭 마켓을 다녀 왔어요.

 

 

 

 

 

벤쿠버 여행중 가장 맘에 든거는

우리나라에 미세먼지로 한찬 힘들어 하는 시기에

벤쿠버 하늘은 계속 맑고 밝아 청정하늘

실컷 구경하고 좋은 공기마시고 온거예요.

 

 

 

 

 

그랜빌아일랜드는 피쉬앤칩스가 유명해요. 

또한 곳곳에 구경거리가 많아요. 

 

 

 

제가 야채 과일을 좋아해서 이런 사진만 찍었네요.ㅎㅎ

 

저는 벤쿠버에서 체리를 엄청 먹었어요.

과일 가격이 엄청 싸서 실컷 먹었어요

맛도 좋았구요. 다시 가고 싶으네요.

 

 

 

 

 

 

 

자유여행을 가게 되면

왠지 현실에서 벗어난 기분이라 살짝 긴장과

흥분도

되지만 현실의 스트레스는 잊고 다녀서 저는 좋아요.

그러다가 생각나면

하나씩 하나씩 힘든 문제를 스스로 풀고 다니는 것 같아요.

새힘을 얻기엔 여행은 꼭 필요해요. 

하루 속히 자유로운 만남들이 이루어지길 바래보면서

저의 소소한 여행기를 글로 적어봐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