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예, 식물 그리고 꽃

집안을 시원하게 하는 인테리어, 여름맞이 간단한 꽃꽂이

by 라라* 2021. 5. 10.
728x90
반응형

꽃꽂이를 다들 어렵다고 생각할수 있지만

여러 아이디어로 쉽고 아름답게 연출가능해요.

 

여름철에 어울리는 시원한 꽃꽂이

투명한 유리볼에 엽란,말채,플로랄폼,알스트로메리아(화이트)를 사용하여

간단하지만 시원하고 우아하게 연출하여 집안의 싱그러운 분위기를 만들었어요.

 

어느곳에 툭하고 놓아도 인테리어 효과와

시선이 머무는 꽃꽂이예요.

 

 

이번엔 플로랄폼에 엽란과 말채로 감싸서 유리볼에 넣어준다음

하얀후리지아를 꽂아서 싱스러움을 연출했어요.

꽃꽂이는 재료가 많다고 해서 완성된다고 보는것보다는

한두가지로도 분위기를 연출할수 있어요.

투명유리볼 안에 물을 부어주면 말채에서 새싹이 돋아나는 신기함도 볼수 있어요.

코로나로 우울증을 겪는 많은 사람을 봅니다.

저는 이런 꽃꽂이가 마음의 위로와 정서적 안정을 준다고 생각해요.

 

 

저는 후리지아꽃꽂이를 친구에게 선물하기

위해 데리고 가면서 한장찰칵~

 

 

 

친구네 고가구와 분위기가 제법 잘 맞죠!

꽃꽂이 하나로도 집안의 미소가 가득해질수 있어요.

주는 저도 정말 기분 좋구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