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영화

해리포터 프리퀄! 신비한 동물사전3,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2차 예고편 공개

by 라라* 2022. 3. 29.
728x90
반응형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2차 예고편 공개!

 

지난 3월 16일 해리포터의 프리퀄 시리즈인 신비한 동물사전의 세 번째 이야기,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의 2차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지난번에는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의 간단한 영화 정보와 인물 소개 및 티저 예고편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은 2차 예고편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2차 예고편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tv.naver.com

 

 

2022년 개봉 영화 <신비한 동물 사전 3 :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정보 (티저 예고편 공

신비한 동물 사전 3 :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전 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판타지 영화, 해리포터 스핀오프로 유명한 신비한 동물사전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 공개

somedaywithflower.tistory.com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제가 너무 좋아하는 영화인 해리포터, 그리고 그의 프리퀄 영화인 신비한 동물사전까지. 사실 신비한 동물사전을 조금 더 좋아하는 것 같기도 합니다. ㅎㅎ 아무래도 이 영화에서 가장 기대되는 것은 거대한 마법 전투 장면인 것 같습니다. 볼드모트가 나오기 전 가장 강력했던 어둠의 마법사인 그린델왈드가 머글과의 전쟁을 선포하고 덤블도어의 비밀 군대가 그린델왈드와 맞서게 됩니다. 해리포터를 좋아하신 분들이 좋아할 만한 요소들이 가득 들어간 영화가 될 것 같다는 개인적인 느낌이 드네요!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우선 덤블도어가 어떤 비밀을 숨겼고 그와 그린델왈드 사이에는 도대체 어떤 일과 관계, 계약이 얽혀 있는 것인지도 알 수 있겠습니다. 사실 해리포터 영화 중 가장 기억에 남는 몇 장면 중 하나가 바로 덤블도어가 불사조로 자신을 잡으러 온 마법부 장관을 피해 공간 이동하는 장면이었습니다. 그런데 이번 영화 포스터에 불사조의 모습이 아주 멋지게 들어가 있는 모습에 괜히 더 설렜답니다! 이번 영화에서는 또 어떤 신비한 마법 생물들이 등장하고, 뉴트 스캐맨더가 어떻게 그들과 함께 세계를 구해나갈까요.

 

지난 신비한 동물사전 시리즈에서도 너무 귀여워서 눈이 갔던 보우트러클과 니플러까지 등장합니다. 그들이 뉴트의 지팡이를 들고 열심히 달리는 모습이 예고편에 포함돼서 무거웠던 예고편의 분위기에서도 괜히 웃음이 났답니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또 이번에 그린델왈드 역할의 배우가 변경되면서도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많은 분들이 캐스팅이 아주 잘 어울린다고 하시더라고요!

서늘한 분위기의 그린델왈드 역할에 매즈 미켈슨의 연기가 더해지면서 아주 엄청난 캐릭터로 재탄생할 것 같습니다. 그럼 4월 13일 개봉 예정인 해리포터의 프리퀄 시리즈, 신비한 동물사전 3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2차 예고편 소개 및 간단한 후기 남겨봤습니다.

LIST